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좋은 가을입니다.

다들 운동 많이 하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운동을 하면 짐이 많아 합니다. 운동화, 수건, 운동복 등등 넣어야 할것은 굉장히 많고 가방은 작아서, 많은 분들이 더플백을 구매하려고 찾아보고 계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용량 

제가 이가방을 구매하기 전에는 백팩을 메고 운동하러 다녔습니다. 하지만 몇개월 운동하다 보니 백팩은 정말 불편 했습니다. 짐을 넣고 빼는 것도 귀찮고, 가방은 크지만 등에 매기 때문에 안의 짐들이 짓눌린다고 해야하나 먼가 굉장히 불편했고, 열심히 검색하여서 나이키 더플백을 구매하였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대용량이라는 것입니다. 가방에

정말 많은 것을 넣고 다녀도 될만큼 용량을 자랑 합니다. 저는 수영복, 화장품 가방,신발, 운동복 이렇게 넣고 다닙니다. 

사이드 주머니

브라질리아 더플백은 사이드쪽에 주머니를 만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퍼를 열지 않아도 가방에 수납하는 것이 정말 편합니다. 저는 혼자 수영을 하러 다니는데요. 마치고 나올때 가끔 음료수 1+1으로 구입을 합니다. 하는 먹고 나머지 하나를 가방에 넣어야 하는데요. 이때 사이드 주머니에 넣습니다. 지퍼를 여는 것이 큰행동은 아니지만 앉아서 지퍼를 열고 음료수를 넣고 하는 것이 운동 하고 난 후에는 매우 귀찮기 때문입니다. 이부분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운동화 수납

제가 알기로는 나이키의 브라질리아 더플백의 운동화가 수납간으한 유일한 더플백으로 알고 있습니다. 운동화 수납용

공간이 별도로 만들어진 것을 말합니다. 그냥 가방에 넣을수도 있으나 운동화 냄새가 가방에 스며들면 잘빠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더플백은 운동화 수납함을 따로 만들고 냄새를 외부로 방출하기 위하여 에어홀도 만들었습니다. 

아래의 사진과 같이 수영가방 / 화장품 가방 / 마트백 그리고 오른쪽에 신발을 넣어도 자리가 많이 남습니다. XS사이즈이며 비슷한 용량의 백팩보다 더 많이 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안쪽주머니 

이 더플백에는 사이드에 주머니가 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갑 등 중요한 물건이 수영복의 물기등로 부터 보호를 할수 있습니다. 사이드 주머니에 넣지 않고 가방의 안쪽주머니가 없어서 다른 물건과 같이 넣는다면 물건이 서로 섞여서 찾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매우 섬세하게 잘 디자인이 된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나이키브라질리아 더플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3만원정도의 가격이지만, 가격대비 상당히 섬세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특히 헬스같이 운동화를 따로 사용하는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